Home > 열린광장 > 열린광장 > 새소식
제목 중국 서북공업대학교 방문
작성자 시스템담당 작성일 2019-08-16


중국 서북공업대학교 방문

7월 29일(월) 우리대학의 노용한 교수님, 김용상 교수님, 전병우 교수님이 중국 서북공업대학교(Queen Mary School of Queen)을 방문하였다. Queen Mary School of Engineering 부교장 Fan Xiaoli 교수는 이들은 413호 회의실에서 맞이하였다. 정보 학교 부장 Zhou Shigang와 Ma Dan 씨 및 Queen Mary Engineering College의 관련 직원참석하여 토론을 이끌어갔다.


중국 서북공업대학 딘콩 지에(Dan Kong Jie)가 맡은 Fan Xiaoli는 성균관대 학교 교수 3명을 대학의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 대신하여 환영했으며 Queen Mary Engineering College의 배경, 운영 모드, 학생 과제 및 개발 전망을 소개하였다. Fan Xiaoli는 성균관대 학교는 한국 최고의 연구 중심 종합 대학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와 강력한 과학적 연구력을 바탕으로 연구, 교육 및 인사 훈련 분야에서 성균관대 학교와의 상호 작용과 접촉을 향상시키기 위한 보다 심도 깊은 협력을 희망하고 있다.


노용한 교수는 성균관대 학교의 학문적 장점과 역사적 배경을 간략하게 소개 한 후 퀸 메리 공과 대학의 등록 과정, 교사 선정 및 보상 메커니즘, 관리 모델 및 학생 개발에 대한 심도있는 교류 및 토론을 수행했다.

우리대학 김용상 교수는 Queen Mary Engineering College는 중외 협력 교육의 성공적인 모델 중 하나이며 성균관 대학은 오랜 역사와 완벽한 훈련 체계를 갖추고 있으며 국제 협력에있어 새로운 돌파구를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으며 Queen Mary Engineering과 함께 일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대학은 협력 채널을 더욱 확대하고 고등 교육 국제화의 새로운 모드와 개념을 공동으로 활성화하기로 하였다. 회의 후 원 스톱 오피스 플랫폼, 학생 활동 강의실, 혁신 실험실 및 인터넷 스마트 교실을 방문했다.




[기사원문] http://qm.nwpu.edu.cn/info/1064/3280.htm